로블록스 (Roblox) 2.427.399257 사양
핵심 기능 로블록스 (Roblox)는 샌드박스 오픈월드 롤플레잉 게임 플랫폼입니다. 로블록스 다운로드 시 스튜디오를 사용하여 게임을 제작하거나 '입양하세요'와 같은 이미 만들어진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로블록스 PC는 모바일 로블록스와 연동되어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GameApplication
개발자 Roblox Corporation
운영체제 Windows 7 / Windows 7 x64-bit / Windows 8 / Windows 8 x64-bit / Windows 10 / Windows 10 x64-bit
업데이트 버전: 2.427.399257 / 업데이트 날짜: 16/04/2020
파일 파일명: 로블록스 for Windows / 파일 용량: 169MB
관련 사이트 https://en.help.roblox.com/hc/ko

38 thoughts on “로블록스 바로가기| Roblox 2.427 – PC 다운로드”

  1. taemin taewon

    나는 잘 되잖아 ㅋㅋㅋㅋㅋㅋㅋ 님들이 잘 해 못해서 그런거인듯 ㅋㅋㅋㅋ
    그리고 그거 부모님을 위한 그게 패밀리 링크임 그건 솔직히 써본 사람은 그 기분
    알거임 (부들 부들) 그거 개빡침 그거 완전 망앱이야 아애 없어져야 됨 ㅇㅈ?
    ㅇㅇㅈ이다.
    ㅅㄱ

  2. 🥟만둥🥟

    유튜브에서 로블록스pc다운치시고 범제tv들어가서 설명란에 링크있어요. 그거누르시고 생년월일,닉네임,그리고 성별 누르시면 아주 잘 됩니다.회원가입은 안해도 되요.즐거운 게임 되세요.

  3. 회원가입을 위해 아이디를 입력하면
    a-z , A-Z, 0-9 and _ 나와서 다 포함 해도 그대로에요 1점도 못 줌;;
    아니 당연하게도 회원가입은 되야지 회원가입도 안돼네? ㅅㅂ?

      1. 저는 들어가지긴 했는데……ㅠㅠ 제 계정에 다룬 사럼이 들어가져서 로그인이 떠요ㅠㅠ 현질도 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ㅡ앙아아아아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

    1. 제가 엄마몰래 껨 하다가 엄마한테 걸려서 엄마가 플래이 스토어 삭졔해서 로블록스 플래이스토어 없이 설치하는법 코로나 조심하세요~~~

      1. 저도요ㅠㅠㅠㅠ몰겜 하다가 플레이 스토어가 없어져가지고 망했습니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 유튜브에서 로블록스pc다운치시고 범제tv들어가서 설명란에 링크있어요. 그거누르시고 생년월일,닉네임,그리고 성별 누르시면 아주 잘 됩니다.회원가입은 안해도 되요.즐거운 게임 되세요.

  4. 입양하세요 업데이트 날짜좀 알려주세요ㅠㅠ 날짜를 알아야지 그 날 전 날에 미리 돈 많이 모아 놓을 수 있단말이예요ㅠ

  5. 이 로블록스 바로가기 링크로 서버 터졌는데도 다운로드 가능하네요!
    감사합니다~~~~~~~~~~~~~~~~

    1. 제가 엄마몰래 껨 하다가 엄마한테 걸려서 엄마가 플래이 스토어 삭졔해서 로블록스 플래이스토어 없이 설치하는법 코로나 조심하세요~~~

  6. 여러분들제작자님에그가격좀네려주세요제발요쉐도우드래곤감어치네려주세요제발요ㅠㅡㅠ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